마더 2 - 5




--------------------------------------------------------

마더 2 연재글 링크

마더 2 - 1     마더 2 - 2     마더 2 - 3     마더 2 - 4    마더 2 - 5

지난 이야기 : 자이언트 스텝에서 첫번째 멜로디를 얻고, 투손 마을로 가는 길을 열었다!

--------------------------------------------------------
--------------------------------------------------------



치료도 하고, 엄마한테 전화도 한 뒤 다시 시작!




열씨미 렙업 노가다를 해준다


오른쪽 위 쯤으로 가면 오두막이 보인다

하지만 저기로 바로 통하는 길은 안보인다...


오두막이 보이는 언덕에서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나오는 동굴



해피해피 마을이 나온다

근데 어째 분위기가 이상하다...




쫄따구인데 약하다



마을 주민들과 대화로 알 수 있는 내용

-마을의 교주, 카페인터 라는 사람들한테 모두 세뇌 당한듯 하다

-파란색에 굉장히 좋아한다. 하필 골라도 죽음의 색을 골라서 좋아하냐...

-마을에서 오른쪽으로 난 동굴에 발자국! 이 있다!







이상하고 특별하고 발자국이 있으면... 이거이거 의심스럽다

하지만 지금은 폴라를 구하는게 먼저다


마을 제일 위에 동굴이 있다

오른쪽은 상점인데 무기 방어구 새로 사주면 된다


오두막 쪽으로 나옴!


납치 감금된 소녀가 있다

어..엄청난 미인! 인지는 사실 몰름




운명을 함께한다니 그렇고 그런거임? ㅎ.ㅎ



...커엽다...





프랭클린 뱃지는 전기 공격을 막아줍니다



빨리 와서 구해주께



언제까지고 기다릴 수 있다고 하지만

커여운 폴라짱을 보기 위해 최대한 빨리 진행해주자




? 얘는 또 왜이럼?



아무리 봐도 참피같은 놈이다;;



해피해피 마을 동쪽에 있는 유일하게 빨간 집이다

뭐지 ㅋㅋ 무엇을 암시하는거지 ㅋㅋ



50달러면 싼 편이라고 생각한다

이제 카펫트를 잡으러 가자!


마을 한 가운데 있는 집으로 가준다


신도들이 길을 막고 있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제약이 매우 많다

길을 뚫는 방법은


...왠지 비킬 것 같은 넘한테 말을 걸어보면 비켜주는 경우가 있다


가끔 주재모르고 깝치는 넘이 있는데 약하니까 뚜까패면 이김



ㅇㅇ 무시하고 계단위로 ㄱㄱ


카펫트가 나왔다

근데 저 황금조각상 트레저헌터 아저씨가 찾은거랑 같은거 아니냐?


카펫트 아저씨도 초능력 쓰시는가?



싫은데? 왼팔 할건데?



그러며는 왜 오른팔 되라고 한거세요?


짜릿짜릿 번개를 쏜다


하지만 프랭클린 뱃지가 있어 !감나빗


체력 낮으니 걍 때려도 이긴다

근데 헤어스타일 진짜 극혐 아니냐 맹구 머리 + 푸들 파마 ㄷㄷㄷㄷ





평범하다기엔 번개도 쏘고 초능력 있는 사람 아니냐?


오오 지금 갑니다 - DC App


신도들도 다 떠낫다


참피가 화해하잔다



역시 참피쉑 화해하자 해놓고 바로 퉁수칠 궁리중임


다들 정상이 되었다

빨리 폴라 구하러 ㄱㄱ



괜찮아여 ㅎㅎㅎㅎㅎㅎ




ㅎ.ㅎ






폴라의 공격 PSI는 꽤나 강하다



좋아연~


갑자기 진행이 멈춰서 뭐지 ㅋㅋㅋㅋㅋ 개꿀잼 몰카인가 ㅋㅋㅋㅋㅋㅋ 하고 있는데




진짜 개꿀잼 몰카였던거임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라와 함께.jpg





다리 고쳐져서 조금 더 빨리 갈 수 있다


장인 장모 어르신 뵈러 유치원에 간다





그래서 결혼식은 언제?




장인 어르신이 시무룩 하셨단다






장인어른 그럼 결혼해도 되는건가요?








딸래미 시집 보내면 아버지는 울게되는게 사실인가보다...



가보도록 하자


나보다 약한놈이 동료는 무슨



걍 폴라 납치된거 미안해서 주는거라고 하지 ㅡㅡ


!



사실 착한 아조씨였던 것이다

감사합니다 아조씨 만수무강 액션빔 ^^



저 마니마니의 악마가 해피해피 마을에 있던 황금 조각과 같은 류의 물건인 것 같지만...

오네트로 돌아가기 귀찮으니 무시해주자


지폐 1만달러 왜 사용 안됨?

위조지폐인가 ㅅㅂ

아님 뭔가 다른 용도가 있는 것 같다

마을 가운데 극장으로 가자


극장 옆에 줄행랑 브라더스 아조씨가 담배 피고 계심



제가 한 인기 하죠 ㅎ.ㅎ




오 공짜 데이트 개꿀


극장에 들어가려는데 갑자기 걸음이 멈추는 거임

뭐지 ㅋㅋㅋㅋㅋ 개꿀잼 몰카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있는데



진짜 개꿀잼 몰카였던거임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데이트부터 변태한테 도촬당했다




음? 얘들이 와도 되는 곳 맞나?

암튼 네스와 폴라는 데이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 것인가

핫산은 머학교 졸업을 할 수 있을 것인가

계속

댓글